FAQS

고객센터 문의 전 FAQ를 확인하시면 보다 빠르고 정확하게 원하시는 답을 얻으실 수 있습니다.

  • 상품

    상세보기

    내가 원하는 제품을 쉽게 찾을 수 있는 방법을 알려주세요.

    홈페이지 죄측 상단의 검색창에 제품에 대한 키워드나 제품 품번을 입력하시면 관련 제품을 찾아보실 수 있습니다.

     

    구매할 때와 가격이 달라졌습니다.

    구매 후에 가격 변동사항에 대해서 추가 할인이나 환불은 해드리지 않습니다. 비비안웨스트우드 온라인스토어 은 구매하는 시점을 기준으로 판매합니다. 구매 후 가격 변동에 대한 차액환불이나 추가할인은 해드리지 않습니다.

     

    제품 사이즈에 대해 좀 더 자세히 확인하고 싶습니다.

    제품별로 사이즈 체계가 다를 수 있으므로 구입을 원하시는 "제품 상세정보" 에서 자세한 정보를 찾아보실 수 있습니다.

  • 주문/결제

    상세보기

    가상계좌(무통장입금) 입금 시 예금자명이 지인터네셔날 맞나요?

    비비안웨스트우드 회사명은 [지인터네셔날]가 맞습니다. 하오니 염려하지 마시고 결제해 주시면 됩니다.

     

    주문한 제품이 주문/배송조회에서 나타나지 않습니다.

    고객님께서 주문하신 내역은 모두 [마이페이지 > 주문/배송 조회] 메뉴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주문한 제품이 확인되지 않을 경우, 정상적으로 주문이 완료되지 않은 것이니 다시 주문하시거나 FAQ의 1:1문의 또는 고객센터(1899-6407)로 문의해 주시기 바랍니다.

     

    중복결제가 된 것 같습니다.

    중복으로 결제가 된 경우 1:1문의를 남겨 주시거나 고객센터(1899-6407)로 문의하여 취소 요청을 하시면 됩니다. 구매하실 때 결제 버튼을 여러 번 누르시거나 결제 시에 인터넷 회선이나 시스템 오류로 인하여 중복으로 결제되는 경우가 발생할 수 있으나, 이러한 경우는 취소 요청을 하시면 해당 거래는 취소되어 환불됩니다.

     

    신용카드 영수증을 받고 싶습니다.

    이니시스 홈페이지 (http://www.inicis.com/) 고객센터 메뉴 > 결제내역조회 페이지에서 결제 방법을 신용카드로 선택 후 카드번호 및 결제정보를 입력하시면 거래내역 조회와 함께 영수증을 인쇄하실 수 있습니다.

     

    할부를 일시불로 변경하거나 일시불을 할부로 변경할 수 있습니까?

    결제완료된 주문건에 대해서는 결제방식 변경이 불가능합니다. 이런 경우 결제를 취소하고 재결제해 주셔야 합니다. 다만, 제품이 이미 "배송준비중"이거나 "배송중"인 경우 결제취소가 불가하며 제품 수령 후 교환/반품 신청해주셔야 합니다.

     

    주문취소가 처리되었는데, 카드사에는 취소가 안 되어 있습니다.

    주문취소 시 카드취소 요청은 바로 이루어지지만 결제취소 정보가 카드사로 전달되기까지 영업일 기준으로 약 3~5일 소요되므로 주문취소 후 5일 후 확인해 주시기 바랍니다. 만약 고객님의 카드 결제일이 지난 후 결제취소된 경우, 당월 카드요금에는 청구되지만 익월 카드요금에서 자동으로 환불 또는 카드취소 됩니다.

     

    가상계좌로 입금완료했는데 주문내역을 보면 [입금대기]라고 상태가 표시됩니다.

    가상계좌로 입금하신 이력이 실시간으로 적용되는 것은 아니며 약간의 시간이 소요되고 있으니 가상계좌 결제하고 10분 정도 후 확인해 주시기 바랍니다. 가상계좌로 입금한 내역을 바로 확인하시려면 사이트의 [마이페이지>주문/배송 조회] 메뉴를 통해 확인할 수 있습니다.

     

    가상계좌(무통장입금) 계좌번호를 알려주세요.

    로그인 후 [마이페이지 > 주문/배송 조회] 메뉴에서 가상계좌번호 확인을 원하시는 주문번호를 클릭하시면 확인이 가능합니다.
    가상계좌의 경우 고객님께서 주문완료 하실 때마다 새로운 입금계좌번호가 발급되고 24시간 내에 입금하셔야 결제완료됩니다. 계좌번호 발급 후 24시간이 경과하면 주문이 자동취소되니 재주문하여 새로받은 계좌번호로 입금해 주시면 됩니다. 입금 후 시스템에서 확인 처리되기까지 약간의 시간이 소요되는 점 참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 배송

    상세보기

    주문한 제품의 구매 내역을 확인해보고 싶습니다.

    로그인 후 [마이페이지 > 주문/배송 조회] 메뉴에서  원하시는 기간동안의 구매 내역을 확인해 보실 수 있습니다. 해당 주문건의 상세보기를 클릭하시면 자세한 주문 상세 내역이 조회됩니다.

     

    주문한 제품의 배송 과정을 알 수 있나요?

    로그인 후 [마이페이지 > 주문/배송 조회] 페이지에서 구매 내역과 주문한 제품의 배송여부를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해당 주문번호 아래 '배송추적' 링크를 클릭하시면, 제품별로 택배사의 화물추적시스템으로 링크되어 배송진행상황을 자세히 알 수 있습니다.

     

    주문한 제품 배송은 얼마나 걸리나요?

    신용카드의 경우 입금 승인이 확인된 후, 가상계좌입금의 경우 입금 확인 후 3~4일 이내에 배달됩니다. 주문하신 제품은 도서지역을 제외한 전국 어디서나 신용카드의 경우 승인시점을 기준으로, 가상계좌입금의 경우 입금 확인 후 3~4일 이내(공휴일 제외)에 배달됩니다. (일부 품목 제외) 그러나 배송기간 중 휴일이 포함되어 있거나 제품의 재고 상황에 따라 기간이 다소 지연될 수도 있습니다. 주문하신 제품이 시간 내에 안전하게 배달될 수 있도록 배달지 정보를 정확히 기입해 주시기 바랍니다.

  • 취소/교환/반품

    상세보기

    주문한 제품을 취소하고 싶습니다.

    로그인 후 [마이페이지 > 주문/배송 조회] 메뉴를 클릭하시면 주문을 취소하실 수 있는 페이지가 뜹니다. `주문취소` 가능한 제품 리스트가 나오면, `주문취소` 하시고자 하는 제품을 선택하신 후 (복수 선택 가능), [주문취소] 버튼을 클릭하시면 주문취소 접수가 됩니다. 주문취소 접수된 내역은 비비안웨스트우드 온라인스토어 에서 확인 후, 취소 접수 처리를 해드리고 있습니다. `주문취소`가 되었는지 확인하고 싶으시면 [주문/배송조회] 메뉴에서 제품리스트에 해당 제품이 지워져 있는지 확인하시면 됩니다.

     

    어떤 경우 교환이 가능한가요?

    교환 신청은 - 제품 및 서비스를 공급 받으신 날로부터 7일이내 "배송준비중" 및 "배송중" 인 제품은 "배송완료" 후 교환 신청하실 수 있습니다.
    교환은 주문하신 제품과 동일한 제품의 컬러와 사이즈의 교환만 가능합니다. [마이페이지 > 주문/배송 조회]에서 상세보기를 클릭하여 교환신청을 하신 후 아래의 사항들을 지켜 주셔야 정상적인 교환 처리가 가능합니다.

    * 교환 시 주의사항

    • 고객님 변심에 의한 교환일 때 현대택배 회수서비스를 이용하여 최초 무료 배송비와 반품 배송비 포함 5,000원을 입금 주시기 바랍니다. (현대택배 회수접수 방법: 1588-2121 > 1번 > 받으신 운송장번호 12자리 > 착불접수)
    • 택배비가 적거나 없는 경우 교환되지 않습니다.
    • 교환 상품을 보내실 때에는 성함, 아이디, 연락 가능한 연락처, 교환요청사유를 기재한 반품서를 동봉해 주셔야 합니다.
    • 교환신청 후 7일 이내에 물류센터로 해당 상품이 도착한 경우에 한해 교환처리가 정상적으로 진행됩니다.
    • 교환승인 시점에 교환 요청하신 제품이 품절일 경우 자동으로 "반품" 처리됩니다.
    • Tag분실, 착용흔적 및 훼손, 신발상자 훼손, 옷걸이 미동봉, 사은품 미동봉 시 교환이 불가합니다.

    *교환 주소 : 경기도 광주시 태전동 359-3호 오에스21 비비안웨스트우드 교환담당자 앞

     

    다른 제품으로 바꾸고 싶습니다.

    교환은 주문하신 제품과 동일한 제품의 컬러와 사이즈의 교환만 가능합니다. 주문하신 제품과 다른 제품으로 구입을 원하시는 경우 기존에 배송받으신 제품은 반품 신청하신 후 구입을 원하시는 제품으로 재주문해주셔야 합니다. 다만, 기존에 배송받으신 상품의 이상이 있을 경우 반품이 불가할 수 있으니 이 점 유념해 주시기 바랍니다.

    *반품 신청은 - 제품 및 서비스를 공급 받으신 날로부터 7일이내

    "배송준비중" 및 "배송중" 인 제품은 "배송완료" 후 반품 신청하실 수 있습니다.
    [마이페이지 > 주문/배송 조회]에서 해당 주문건에 대한 반품 신청을 하신 후 아래의 사항들을 지켜 주셔야 정상적인 반품 처리가 가능합니다.

    *반품 시 주의사항

    • 고객님 변심에 의한 교환일 때 현대택배 회수서비스를 이용하여 최초 반품배송비와 재배송비 포함 5,000원을 입금 주시기 바랍니다.  (현대택배 회수접수 방법: 1588-2121 > 1번 > 받으신 운송장번호 12자리 > 착불접수)
    • 동봉된 택배비가 적거나 없는 경우 반품되지 않습니다.
    • 반품 상품을 보내실 때에는 성함, 아이디, 연락 가능한 연락처, 반품요청사유를 기재한 반품서를 동봉해 주셔야 합니다.
    • 반품신청 후 7일 이내에 물류센터로 해당 상품이 도착한 경우에 한해 반품처리가 정상적으로 진행됩니다.
    • Tag분실, 착용흔적 및 훼손, 신발상자 훼손, 옷걸이 미동봉, 사은품 미동봉 시 반품이 불가합니다.

    *반품 주소 : 경기도 광주시 태전동 359-3호 오에스21 비비안웨스트우드 교환담당자 앞

     

    환불 기간은 어떻게 되나요?

    가상계좌(무통장입금)의 경우, 취소/반품처리 시점으로부터 3일 이내(공휴일 제외)에 비비안웨스트우드 온라인스토어 (지인터네셔날)에서 환불처리해드립니다. 실시간계좌이체의 경우, 취소처리는 처리 후 바로 인터넷 전자지불 전문업체인 KG이니시스(http://www.inicis.com) 으로 취소자료가 보내어지고, KG이니시스에서는 각 은행으로 바로 지급취소처리 요청을 하여 취소 처리가 바로 이루어집니다. 반품처리는 처리 시점으로부터 3일 이내(공휴일 제외)에 (주)지인터네셔날에서 환불처리해드립니다. 일반 신용카드의 경우, 카드 취소/반품 접수처리를 하게 되면, 인터넷 전자지불 전문업체인 KG이니시스에 카드취소접수요청이 바로 접수가 되며, KG이니시스에서는 카드취소접수요청을 받은 시점으로부터 공휴일 제외하고 3일 뒤에 각 카드사로 취소자료가 보내어지고 각 카드사에서 고객님의 결제일에 따라 카드취소처리를 해드립니다 체크카드의 경우, 카드 취소/반품 접수처리를 하게 되면, 인터넷 전자지불전문업체인 KG이니시스에 카드취소접수요청이 바로 접수가 되며, KG이니시스에서는 카드취소접수요청을 받은 시점으로부터 공휴일 제외하고 3일 뒤에 각 카드사로 취소자료가 보내어지고 각 카드사에 취소접수자료가 도착된 시점으로부터 공휴일 제외하고 7~10일 뒤에 고객님 통장으로 입금되어집니다.

     

    어떤 경우에 제품의 교환, 반품이 되지 않나요?

    다음과 같은 경우에는 교환 또는 반품이 되지 않습니다.

    1. 고객님의 책임 있는 사유로 제품 등이 멸실 또는 훼손된 경우 (단 제품의 내용을 확인하기 위하여 포장 등을 훼손한 경우는 제외)
    2. 가격태그 훼손, 포장 개봉, 또는 포장이 훼손되어 제품 가치가 현저히 상실된 경우 (신발상자가 훼손된 경우)
    3. 고객님의 사용 또는 일부 소비에 의하여 제품의 가치가 현저히 감소한 경우 (라벨이 떨어진 의류인 경우)
    4. 시간의 경과에 의하여 재판매가 곤란할 정도로 제품 등의 가치가 현저히 감소한 경우
    5. 고객주문 확인 후 제품제작에 들어가는 주문제작제품
    6. 복제가 가능한 제품 등의 포장을 훼손한 경우
    7. 이너웨어(양말, 속옷 등)을 구매하고 착용한 경우 이후

     

    어떤 경우 반품이 가능한가요?

    반품 신청은 - 제품 및 서비스를 공급 받으신 날로부터 7일이내

    • 제품의 내용이 표시, 광고 내용과 다르거나 계약내용과 다르게 이행된 경우에는 재화등을 공급받은 날로부터 3개월이내 - 그 사실을 안 날 또는 알 수 있었던 날부터 30일이내에 하실 수 있습니다. "배송준비중" 및 "배송중" 인 제품은 "배송완료" 후 반품 신청하실 수 있습니다.[마이페이지 > 주문/배송 조회 ]에서 반품 신청을 하신 후 아래의 사항들을 지켜 주셔야 정상적인 반품 처리가 가능합니다.
    • 반품 주소 : 경기도 광주시 태전동 359-3호 오에스21 비비안웨스트우드 교환담당자 앞

     

    교환/반품에 따른 비용은 어떻게 되나요?

    제품을 이용할 의사가 없어져서(고객변심에 의한) 교환이나 반품을 하시는 경우, 고객님께서 배송비를 부담하셔야 합니다. 제품의 하자나 불량으로 인한 반송비는 비비안웨스트우드 온라인스토어에서 부담합니다.

    변심 반품에 따른 배송비

    • 무료배송 받으신 경우 최초 무료배송비와 반품배송비를 포함한 5,000원을 입금하여 착불로 보내 주시면 됩니다.
    • 최초 배송비를 결제한 경우 반품배송비 2,500원을 동봉하여 착불로 보내 주시면 됩니다. 다만, 최초 결제하신 배송비는 환불되지 않습니다.
    • (현대택배 회수접수 방법: 1588-2121 > 1번 > 받으신 운송장번호 12자리 > 착불접수)

    개별택배 이용시

    • 무료배송 받으신 경우 반품제품과 함께 최초 무료배송비 2,500원 입금 후 개별택배 반품배송비는 선불결제해 주시면 됩니다.
    • 최초 배송비를 결제한 경우 개별택배 반품배송비만 선불결제해 주시면 됩니다. 다만, 최초 결제하신 배송비는 환불되지 않습니다.
    • 반품 상품을 보내실 때에는 성함, 아이디, 연락 가능한 연락처, 반품요청사유를 기재한 반품서를 동봉해 주셔야 합니다.
    • Tag분실, 착용흔적 및 훼손, 신발상자 훼손, 옷걸이 미동봉, 사은품 미동봉 시 교환이 불가합니다.
    • 변심 교환에 따른 배송비 

    현대택배 회수서비스 이용 시

    • 최초 반품배송비와 재배송비를 포함한 5,000원을 입금하여 착불로 보내 주시면 됩니다.
    • (현대택배 회수접수 방법: 1588-2121 > 1번 > 받으신 운송장번호 12자리 > 착불접수)

    개별택배 이용시

    • 배송받으신 반품제품과 함께 재배송비 2,500원 입금 후 개별택배 반품배송비는 선불결제해 주시면 됩니다.
    • 교환승인 시점에 교환 요청하신 제품이 품절일 경우 자동으로 "반품" 처리됩니다.

     

    제품을 반품하려면 어떻게 해야하나요?

    로그인 후 [마이페이지 > 주문/배송 조회] 메뉴를 클릭하시면 전체 주문 건 중에서 반품이 가능한 주문 리스트가 나옵니다. 반품을 원하시는 제품을 선택하신 후 [반품] 버튼을 클릭하시면 됩니다. 반품 신청은 한번에 한 제품만 가능합니다. 입력 사항을 적으신 뒤 [확인]을 누르시면 반품 신청이 됩니다. 반품 신청을 하신 후에 반품하실 제품을 비비안웨스트우드 온라인스토어 물류센터로 현대택배를 이용하여 반품해 주시기 바랍니다. 비비안웨스트우드 온라인스토어 물류센터에서 반품제품 수령 후 제품의 이상 유무를 확인하여 반품 승인되며 제품의 상태에 따라 반품이 불가할 수 있습니다. 참고로, 반품 신청은 제품이나 용역을 제공받은 날로부터 7일 이내에 가능합니다.

    *반품 주소 : 경기도 광주시 태전동 359-3호 오에스21 비비안웨스트우드 교환담당자

     

    제품을 다른 색상, 혹은 다른 사이즈로 교환하려고 합니다.

    로그인 후, [마이페이지 > 주문/배송 조회] 메뉴 클릭하시면 전체 주문 건 중에서 교환이 가능한 주문 리스트가 나옵니다. 교환을 원하시는 제품을 선택하신 후 [교환]를 클릭하시면 됩니다. 교환 신청은 한번에 한 제품만 가능합니다. 입력 사항을 적으신 뒤 [확인]을 누르시면 교환 신청이 됩니다. 교환 신청을 하신 후에 교환하실 제품을 비비안웨스트우드 온라인스토어 물류센터로 현대택배를 이용하여 교환요청 제품을 보내 주시기 바랍니다. 비비안웨스트우드 온라인스토어 물류센터에서 교환요청 제품 수령 후 상품의 이상 유무를 확인하여 교환 승인되어 재배송됩니다.

    * 교환 시 주의사항

    • 고객님 변심에 의한 교환일 때 현대택배 회수서비스를 이용하여 최초 무료 배송비와 반품 배송비 포함 5,000원을 입금해 주시기 바랍니다. (현대택배 회수접수 방법: 1588-2121 > 1번 > 받으신 운송장번호 12자리 > 착불접수)
    • 동봉된 택배비가 적거나 없는 경우 교환되지 않습니다.
    • 교환 상품을 보내실 때에는 성함, 아이디, 연락 가능한 연락처, 교환요청사유를 기재한 반품서를 동봉해 주셔야 합니다.
    • 교환신청 후 7일 이내에 물류센터로 해당 상품이 도착한 경우에 한해 교환처리가 정상적으로 진행됩니다.
    • 교환승인 시점에 교환 요청하신 제품이 품절일 경우 자동으로 "반품" 처리됩니다.
    • Tag분실, 착용흔적 및 훼손, 신발상자 훼손, 옷걸이 미동봉, 사은품 미동봉 시 교환이 불가합니다.

    *교환 주소 : 경기도 광주시 태전동 359-3호 오에스21 비비안웨스트우드 교환담당자 앞


    제품을 주문취소하고 반품했는데 카드 취소가 안되어 있습니다.

    비비안웨스트우드 온라인스토어 에서 취소/반품접수에 따라 카드취소접수처리를 하게 되면 인터넷 전자지불 전문업체 KG이니시스(http://www.inicis.com) 으로 바로 카드취소접수자료가 전달되며, KG이니시스에서는 카드취소접수자료를 받은 시점으로부터 공휴일 제외하고 3일 뒤에 각 카드사로 취소자료를 보내어 각 카드사에서 고객님 결제일에 따라 취소처리가 됩니다. 카드취소의 경우, 카드사와 고객님의 결제일, 제품금액의 매입 여부에 따라서 취소날짜가 조금씩 달라질 수 있습니다. 매입이란 비비안웨스트우드 온라인스토어 에서 고객님이 제품을 구매하시면, 전자지불 전문업체인 KG이니시스를 통해서 제품금액이 지불되며, KG이니시스를 은 고객님의 구매내역을 카드사로 보내주는 것을 말합니다. 매입하기 전 취소가 될 때 (KG이니시스에서 카드사로 구매내역들을 보내기 전에 취소가 될 경우) 에는 고객님의 카드에서 지불되지 않으며, 카드 영수증에도 내역이 확인되지 않습니다. 매입 후 취소가 될 때 (KG이니시스에서 카드사로 구매내역들을 보낸 후 취소가 될 경우) 에는 이미 매입, 즉, 금액이 지불되었기 때문에 카드 영수증에 구매내역이 나타날 수 있으며, 취소 요청을 한 다음 결제일에 취소 및 환불 처리가 됩니다. 환불은 전자지불 전문업체인 KG이니시스를 통해서 이루어지며, 취소처리가 완료되면, 카드사로부터 다음 결제일에 환불이 됩니다. KG이니시스와 카드사에서 주문취소가 완료된 후에도 페이지나 영수증에 카드취소가 안된 것으로 나오는 경우가 있습니다. 이것은 영수증 발송시점과 인터넷 페이지에 보여주는 시점이 고객께서 취소한 시점보다 전인 경우입니다.

    *KG이니시스(http://www.inicis.com), TEL.1588-4954 

     

    교환/반품 승인은 언제 되나요?

    교환/반품 제품을 비비안웨스트우드 온라인스토어 물류센터로 보내주시면 제품 수령 후 영업일 기준으로 1~2일 이내 담당자가 개봉작업하여 상품의 이상유무를 확인 한 후 교환/반품 승인됩니다.

     

    교환/반품 신청하면 자동 회수서비스까지 신청되나요?

    로그인 후 [마이페이지 > 주문/배송 조회]에서 교환/반품 신청하시더라도 현대택배 회수서비스까지 접수되는 것은 아니기 때문에 현대택배 회수서비스 이용을 원하실 경우 아래 방법으로 신청해 주셔야 합니다.

    (현대택배 회수접수 방법: 1588-2121 > 1번 > 받으신 운송장번호 12자리 > 착불접수)

  • 회원

    상세보기

    회원탈퇴를 하고자 합니다.

    비비안웨스트우드 온라인스토어 에서 탈퇴를 하고자 하실 경우에는 상단의 [마이페이지 > 회원정보 > 회원정보관리] 메뉴에서 수정을 클릭하신 후, 회원탈퇴 버튼을 클릭하시면 됩니다. 단, 탈퇴를 하실 경우에는 판매 거래 정보 관리를 위해 5년간 보관하는 구매 관련 정보(상품정보, 아이디, 거래내역)를 제외한 마일리지, 쿠폰 등 모든 정보가 삭제되며, 가입하셨던 이메일로는 다시 재가입하실 수 없습니다. 단, 강제탈퇴 회원을 제외한 일반회원의 경우, 탈퇴 후 비비안웨스트우드 온라인스토어 에 3개월 후 다른 아이디로 재가입이 가능하지만 이전에 보유했던 마일리지, 쿠폰 등은 환금 또는 복원되지 않으므로 회원탈퇴 시 유의하시기 바랍니다.

     

    비비안웨스트우드 온라인스토어 회원이 되면 어떠한 혜택이 있나요?

    회원이 되시면 구매 실적에 따라 제품 구매시 결제 금액의 3%~10%를 마일리지로 적립해 드립니다. 1000원 이상의 마일리지가 적립되면, 비비안웨스트우드 온라인스토어 에서 제품을 구매하실 때 현금처럼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또한, 메일 수신을 선택하신 회원의 경우, 비비안웨스트우드 온라인스토어 의 신제품 정보, 이벤트 정보 등을 받아보실 수 있습니다.

     

    비비안웨스트우드 온라인스토어 회원 가입은 어떻게 하나요?

    비비안웨스트우드 온라인스토어 홈페이지 상단의 [회원가입]을 클릭하신 후, 비비안웨스트우드 온라인스토어 회원 이용약관 및 개인정보보호정책에 동의하시면, 가입을 하실 수 있습니다. 원하시는 이메일, 비밀번호와 개인정보를 입력하시면 바로비비안웨스트우드 온라인스토어 회원으로 등록됩니다.

     

    회원이 아니더라도 비비안웨스트우드 온라인스토어 을 이용할 수 있나요?

    회원가입을 하셔야 제품구매가 가능합니다. 회원이 아니신 분들도 비비안웨스트우드 온라인스토어 의 정보를 이용하실 수 있지만,  제품을 구매하시고자 하실 경우에는 반드시 회원가입을 하셔야 합니다.

     

    비밀번호를 잊어 버렸습니다.

    비비안웨스트우드 온라인스토어 상단의 [로그인] 메뉴를 클릭하시고, [아이디/비밀번호를 잊으셨나요?] 버튼을 클릭하시면 됩니다. 해당 페이지의 [비밀번호찾기] 선택 후 이메일 인증이 승인되면 새로운 비밀번호를 설정하시리수있습니다.

     

    이메일이 이미 등록되어있다고 합니다.

    고객님께서 등록하시려는 이메일은 이미 다른 분이 사용하고 계시거나, 이미 회원가입을 하신 상황입니다. 다른 이메일로 신청하시고 이미 등록되어 있다는 경고창이 뜰 경우에는 고객지원(TEL.1899-6407)으로 문의해 주시면 확인 후 연락드리겠습니다.

     

    비밀번호나 개인정보를 변경하고 싶습니다.

    회원정보를 변경하고자 하실 경우에는 로그인 후 [마이페이지>내정보관리>개인정보관리]을 클릭하시면 개인정보변경 페이지가 나옵니다. 기존에 등록된 개인정보를 원하시는 정보로 변경하신 후 [확인] 버튼을 클릭하시면 됩니다.

  • 쿠폰/마일리지

    상세보기

    쿠폰 사용방법은 어떻게 되나요?

    결제 시, 쿠폰 / 마일리지 정보 란에 기재된 쿠폰 선택박스에서 사용가능한 쿠폰을 선택하실 수 있습니다. 할인 적용된 할인금액 확인 후 결제를 마무리 하시면 됩니다.

     

    마일리지도 유효기간이 있나요?

    마일리지 유효기간은 마일리지 발생 시점으로부터 12개월이며, 12개월 이내 구매가 없는 고객에 한해 해당 마일리지가 모두 소멸됩니다.

     

    마일리지 적립 및 사용내역은 어디서 확인할 수 있나요?

    마일리지 적립 및 사용내역은 로그인 후 [마이페이지 > 회원정보 > 마일리지관리] 메뉴에서 해당 상세 내역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마일리지 적립율은 어떻게 되나요?

    회원 등급별로 차등 적용되는 마일리지 적립률은 결제금액(마일리지 결제분 제외)을 기준으로 적용됩니다. *회원 등급 전환 기준도 마일리지 결제분을 제외한 연간 총 현금성 구매금액을 기준으로 합니다.

     [회원등급별 마일리지 적립율 안내]

    등급 등급기준 마일리지 증정 적립금 혜택
    VIP 100만원이상 구매고객 승급시 20,000점 결제금액 10%
    일반 신규회원 해당없음 결제금액 3%
    조건

     ▶ 마지막 구매로부터 12개월

     ▶ 마일리지 적립시기 : 구매확정 후 10일

     ▶ 마일리지 사용시기 : 발급일로부터 12개월

     ▶ 적립 마일리지는 1만원이상 구매시 사용가능

     

    주문취소나 반품 시 적립된 마일리지는 어떻게 되나요?

    주문취소 및 반품 시 취소/반품된 제품 주문으로 적립되었던 마일리지는 자동으로 삭제됩니다. 주문취소의 경우, 주문취소가 완료됨과 동시에 취소제품 구입시 적립된 마일리지가 차감되며, 반품의 경우, 반품제품이 물류센터에 도착한 후 반품완료 승인이 되면, 반품제품 구입 시 적립된 마일리지가 차감됩니다.

     

    마일리지로만 제품을 구입할 수 있나요?

    전액 마일리지로만 결제 가능합니다. 적립된 마일리지는 1000원 이상이면 비비안웨스트우드 온라인스토어 에서 제품 구매 시 현금처럼 사용하실 수 있으며, [결제정보]의 [마일리지] 입력란에 사용하고자 하는 마일리지 금액을 입력 후 [확인] 버튼을 클릭하시면, 전액 마일리지를 사용하시는 경우 지불금액이 0원이 나옵니다. 단, 마일리지로 구매한 건에 대해서는 마일리지를 지급하지 않습니다.

     

    마일리지로 결제했다가 주문을 취소했을 경우 마일리지는 어떻게 되나요?

    주문취소 하신 경우 해당 주문결제 시 사용한 마일리지는 주문취소 후 동일한 금액만큼 다시 마일리지로 적립됩니다. [마이페이지 > 회원정보 > 마일리지관리] 메뉴를 클릭하시면 해당 주문취소에 의해 적립된 마일리지 내역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마일리지와 다른 결제 방법(신용카드, 가상계좌, 실시간계좌이체)을 함께 사용할 수 있나요?

    마일리지로 결제금액의 일부를 결제하고 나머지 금액을 카드결제 혹은 가상계좌입금결제로 하실 수 있습니다. [결제정보]의 [마일리지] 입력란에 사용하고자 하는 마일리지 금액을 입력 후 [확인] 버튼을 클릭하시면, 사용하신 마일리지 금액을 제외한 지불가격이 표시됩니다. 나머지 금액은 다른 결제수단(카드결제, 실시간계좌이체, 가상계좌입금) 중 하나를 선택하여 결제하시면 됩니다.

     

    마일리지는 어떻게 사용하나요?

    마일리지 사용의 기본 단위는 1원이며, 비비안웨스트우드 온라인스토어 에서 제품 구매 시 실제 1원과 동일한 가치를 가집니다. 적립된 마일리지가 1000원 이상일 경우, 비비안웨스트우드 온라인스토어 에서 제품 구매 시 언제든지 현금처럼 자유롭게 사용 가능합니다. 단, 마일리지로 구매한 건에 대해서는 마일리지를 지급하지 않으며, 현금 또는 쿠폰으로 교환하실 수 없습니다.

     

    마일리지는 언제 적립되나요?

    마일리지는 고객이 상품을 수령하여 주문상태가 '배송완료'로 전환된 이후 '구매확정'이 완료되면 자동으로 적립됩니다. '구매확정'이란 구매가 완결되었다는 것을 최종적으로 확정하는 단계로 '배송완료' 상태에서 고객이 직접 [마이페이지 > 주문/배송 조회] 화면에서 '구매확정' 버튼을 클릭하거나 '배송완료' 이후 10일(영업일) 이후에 자동으로 전환됩니다.

     

    쿠폰도 유효기간이 있나요?

    모든 쿠폰에는 유효 기간이 있으며, 지정된 기간이 만료되면 자동으로 소멸됩니다.

     

    쿠폰 발급 및 사용내역은 어디서 확인할 수 있나요?

    회원에 한해 로그인 후 [마이페이지 > 회원정보 > 쿠폰] 메뉴에서 사용 가능한 전체 쿠폰 목록 및 쿠폰 사용내역을 조회할 수 있습니다.

     

    주문취소를 하면, 주문 시 사용했던 쿠폰을 돌려주나요?

    할인 또는 무료배송 쿠폰이 적용된 상품이 취소되는 경우에는 해당 쿠폰이 복원되지 않습니다.
    단, 비비안웨스트우드 온라인스토어 귀책사유로 반품/취소가 된 경우에 한해 쿠폰을 재발급 하거나, 마일리지로 보상해 드립니다.

     

    쿠폰은 어떻게 사용하나요?

    Checkout 화면에서 특정 쿠폰을 선택하여 결제 시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단, 한 번 사용한 쿠폰은 해당 주문 취소 및 반품 시 복원되지 않습니다. (시스템 및 프로그램 오류 등 고객의 귀책 사유가 없는 경우 제외)

     

    쿠폰 정책에 대해 알고 싶습니다.

    비비안웨스트우드 온라인스토어 에서 제공하는 쿠폰 관련 기본 정책은 다음과 같습니다.

    • 쿠폰은 1매당 1회 사용 가능하며 동일한 주문 내에서 2매 이상 중복 사용이 불가능합니다.
    • 쿠폰과 마일리지는 동일한 주문 내에서 함께 사용이 가능합니다.
    • 장바구니 쿠폰(정율) 적용 시 할인 기준이 되는 결제금액은 마일리지 결제금액을 포함합니다.예) 장바구니 쿠폰(10%) 적용 시 할인 기준이 되는 결제금액은 10만원 중 1만원을 마일리지로 결제할 경우에도 전체 결제금액 10만원의 10%인 1만원을 할인하는 것으로 적용합니다.
    • 마일리지 적립은 쿠폰 사용과 무관하게 총 결제 금액(마일리지 제외)에 대해 적립이 가능합니다.
    • 할인 상품 구매 시 마일리지 적립이 불가능합니다.
    • 쿠폰 발행 시점에 해당 회원에게 e-Mail, SMS를 통해 쿠폰 사용 안내 공지를 자동 발송합니다.
    • 마이페이지 > 회원정보 > 쿠폰 메뉴에서 사용 가능한 전체 쿠폰 목록 및 쿠폰 사용내역 조회 가능. (회원 전용)
  • 기타

    상세보기

    비비안웨스트우드 온라인스토어 고객상담 가능 시간을 알고 싶습니다

    비비안웨스트우드 온라인스토어 고객상담 시간은 다음과 같습니다.
    언제든지 궁금한 점이 있으시면, 1대1 게시판 또는  고객센터 TEL.1899-6407 로 연락주시기 바랍니다.

    • 월요일~금요일 10:00~18:00
    • 점심시간 12:30~13:30
    • 공휴일, 매주 토,일요일 휴무

     

    브라우저를 업그레이드하려면 어떻게 해야 하나요?

    비비안웨스트우드 온라인스토어 는 반응형웹으로 PC, TABLET, MOBILE 등 다양한 플랫폼에서 동일한 사용자 경험을 제공합니다.
    이러한 서비스를 정상적으로 사용하려면 브라우저를 업그레이드 하실 것을 권장합니다.
    최신 브라우저로 업그레이드하지 않고 IE8 이하의 브라우저를 계속 사용하실 경우, 비비안웨스트우드 온라인스토어 의 정상적인 사용이 불가합니다. 
    브라우저를 최신 버전으로 업그레이드하는 방법은 간단합니다.
    현재 사용 중인 브라우저의 웹사이트를 방문한 다음 사용 가능한 브라우저의 최신 버전을 다운로드하면 됩니다.

    * Internet Explorer 9 이상의 최신 브라우저에서도 접속이 되지 않는다면?
      Internet Explorer에서 지원하는 "호환성보기"가 설정 되어있는 경우 최신 브라우저에서도 낮은 버전의 브라우저로 "호환 접속" 되어 미지원 안내 페이지로 접속 될 수 있습니다.

     

    비비안웨스트우드 오프라인 매장 연락처를 알고 싶습니다.

    비비안웨스트우드 온라인스토어 홈페이지 우측 상담의 [매장안내]를 클릭하시면 비비안웨스트우드 오프라인 매장 연락처와 주소 정보를 찾아볼 수 있습니다.

     

    A/S를 맡기면 며칠이나 걸리나요?

    평균 2주 정도 소요되고 있으며, 가죽류, 칼라털 등 특별한 유형의 수선과 운송지체 사유로 그 이상 걸릴 수 있습니다.
    전국의 비비안웨스트우드 오프라인 매장을 통해서도 수선 접수가 가능하고 비비안웨스트우드 온라인스토어 으로도 접수 가능합니다. 비비안웨스트우드 온라인스토어 으로 접수를 원하실 경우에는 접수 전에 반드시 고객지원(1899-6407)으로 전화해 주시기 바랍니다.

    단 오프라인 매장에서 구매한 상품은 오프라인 매장에서 수선 접수가 가능합니다.

     

    수선비는 무료인가요?

    비비안웨스트우드의 품질보증기간은 6개월~1년입니다. 1년 이내 봉제불량 및 열 수축, 이완 등의 수선은 무료지만 가죽제품 및 짜깁기 등 고객과실로 인한 파손 손상은 유상 실비를 청구하고 있습니다.  또한, 사이즈 수선 및 디자인 변경 등 규정 이외의 파손으로 인한 판 갈이는 수선 불가합니다.

     

    수선을 받고 싶은데 A/S는 어디에 의뢰해야 하나요.

    비비안웨스트우드 제품 수선은 다음 두 가지 경로로 접수하실 수 있습니다.

    1. 비비안웨스트우드 오프라인 매장 구매시
      전국의 비비안웨스트우드 매장으로 방문하여 수선 의뢰가 가능합니다.
    2. 비비안웨스트우드 온라인스토어 구매시
      비비안웨스트우드 온라인스토어로 제품을 보내주시면 담당자가 확인 후 처리하고 있습니다. 보내시기 전에 반드시 전화로 문의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TEL.1899-6407

     

    비비안웨스트우드 온라인스토어 에서 메일을 그만 받고 싶습니다.

    비비안웨스트우드 온라인스토어 에서는 고객님들께 신상품 정보나 이벤트 소식 등을 주기적으로 보내드리고 있습니다. 고객님께서 수신을 원하지 않으실 경우,  [로그인]하신 후 상단 메뉴 [마이페이지 > 회원정보 > 회원정보관리] 메뉴의 수정을 클릭하시고 하단의 "e-Mail 수신여부"란 항목에 "아니오"를 선택하시면 됩니다. 다시 수신을 원하실 경우는 "e-Mail 수신여부"란 항목에서 "예"를 선택하시면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