온라인판매 서비스에 대해서 궁금하신 사항을 질문하시면 신속하게 답변드리겠습니다.
고객센터 : 1899-6407
월요일 ~ 금요일 10:00 ~ 18:00
시계 고객센터는 별도운영 031-737-4626
FAQS
01. 고객상담 및 문의
02. 주문결제
03. 쿠폰/마일리지
04. 상품
05. 배송
06. 취소/교환/반품
07. 회원
ANSWERS
비비안웨스트우드 온라인스토어 고객상담 운영시간
비비안웨스트우드 온라인스토어 고객상담시간은 다음과 같습니다.
- 월요일 ~ 금요일 10:00 ~ 18:00 (점심시간 12:30 ~ 13:30)
- 공휴일 및 매주 토,일은 휴무
언제든지 궁금한 점이 있으시면, 고객센터 1899-6407 또는 1대1 게시판을 이용해주시기 바랍니다.
Q. 가상계좌(무통장입금) 입금 시 예금자명이 지인터네셔날 맞나요?
A. 비비안웨스트우드 회사명은 [지인터네셔날]가 맞습니다. 하오니 염려하지 마시고 결제해 주시면 됩니다.
Q. 주문한 제품이 주문/배송조회에서 나타나지 않습니다.
A. 고객님께서 주문하신 내역은 모두 [마이페이지 > 주문/배송 조회] 메뉴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주문한 제품이 확인되지 않을 경우, 정상적으로 주문이 완료되지 않은 것이니 다시 주문하시거나 FAQ의 1:1문의 또는 고객센터(1899-6407)로 문의해 주시기 바랍니다.
Q. 중복결제가 된 것 같습니다.
A. 중복으로 결제가 된 경우 1:1문의를 남겨 주시거나 고객센터(1899-6407)로 문의하여 취소 요청을 하시면 됩니다.
구매하실 때 결제 버튼을 여러 번 누르시거나 결제 시에 인터넷 회선이나 시스템 오류로 인하여 중복으로 결제되는 경우가 발생할 수 있으나, 이러한 경우는 취소 요청을 하시면 해당 거래는 취소되어 환불됩니다.
Q. 신용카드 영수증을 받고 싶습니다.
A. 이니시스 홈페이지 (http://www.inicis.com/) 고객센터 메뉴 > 결제내역조회 페이지에서 결제 방법을 신용카드로 선택 후 카드번호 및 결제정보를 입력하시면 거래내역 조회와 함께 영수증을 인쇄하실 수 있습니다.
Q. 할부를 일시불로 변경하거나 일시불을 할부로 변경할 수 있습니까?
A. 결제완료된 주문건에 대해서는 결제방식 변경이 불가능합니다. 이런 경우 결제를 취소하고 재결제해 주셔야 합니다.
다만, 제품이 이미 "배송준비중"이거나 "배송중"인 경우 결제취소가 불가하며 제품 수령 후 교환/반품 신청해주셔야 합니다.
Q. 주문취소가 처리되었는데, 카드사에는 취소가 안 되어 있습니다.
A. 주문취소 시 카드취소 요청은 바로 이루어지지만 결제취소 정보가 카드사로 전달되기까지 영업일 기준으로 약 3~5일 소요되므로 주문취소 후 5일 후 확인해 주시기 바랍니다.
만약 고객님의 카드 결제일이 지난 후 결제취소된 경우, 당월 카드요금에는 청구되지만 익월 카드요금에서 자동으로 환불 또는 카드취소 됩니다.
Q. 가상계좌로 입금완료했는데 주문내역을 보면 [입금대기]라고 상태가 표시됩니다.
A. 가상계좌로 입금하신 이력이 실시간으로 적용되는 것은 아니며 약간의 시간이 소요되고 있으니 가상계좌 결제하고 10분 정도 후 확인해 주시기 바랍니다.
가상계좌로 입금한 내역을 바로 확인하시려면 사이트의 [마이페이지>주문/배송 조회] 메뉴를 통해 확인할 수 있습니다.
Q. 가상계좌(무통장입금) 계좌번호를 알려주세요.
A. 로그인 후 [마이페이지 > 주문/배송 조회] 메뉴에서 가상계좌번호 확인을 원하시는 주문번호를 클릭하시면 확인이 가능합니다.
가상계좌의 경우 고객님께서 주문완료 하실 때마다 새로운 입금계좌번호가 발급되고 24시간 내에 입금하셔야 결제완료됩니다.
계좌번호 발급 후 24시간이 경과하면 주문이 자동취소되니 재주문하여 새로받은 계좌번호로 입금해 주시면 됩니다.
입금 후 시스템에서 확인 처리되기까지 약간의 시간이 소요되는 점 참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쿠폰 사용방법은 어떻게 되나요?
결제 시, 쿠폰 / 마일리지 정보 란에 기재된 쿠폰 선택박스에서 사용가능한 쿠폰을 선택하실 수 있습니다. 할인 적용된 할인금액 확인 후 결제를 마무리 하시면 됩니다.
마일리지도 유효기간이 있나요?
마일리지 유효기간은 마일리지 발생 시점으로부터 12개월이며, 12개월 이내 구매가 없는 고객에 한해 해당 마일리지가 모두 소멸됩니다.
마일리지 적립 및 사용내역은 어디서 확인할 수 있나요?
마일리지 적립 및 사용내역은 로그인 후 [마이페이지 > 회원정보 > 마일리지관리] 메뉴에서 해당 상세 내역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마일리지 적립율은 어떻게 되나요?
회원 등급별로 차등 적용되는 마일리지 적립률은 결제금액(마일리지 결제분 제외)을 기준으로 적용됩니다. *회원 등급 전환 기준도 마일리지 결제분을 제외한 연간 총 현금성 구매금액을 기준으로 합니다.
등급 | 등급기준 | 마일리지 증정 | 적립금 혜택 |
VIP | 100만원이상 구매고객 | 승급시 20,000점 | 결제금액 5% |
일반 | 신규회원 | 해당없음 | 결제금액 3% |
조건 |
▶ 마지막 구매로부터 12개월 ▶ 마일리지 적립시기 : 구매확정 후 10일 ▶ 마일리지 사용시기 : 발급일로부터 12개월 ▶ 적립 마일리지는 1만원이상 구매시 사용가능 |
주문취소나 반품 시 적립된 마일리지는 어떻게 되나요?
주문취소 및 반품 시 취소/반품된 제품 주문으로 적립되었던 마일리지는 자동으로 삭제됩니다. 주문취소의 경우, 주문취소가 완료됨과 동시에 취소제품 구입시 적립된 마일리지가 차감되며, 반품의 경우, 반품제품이 물류센터에 도착한 후 반품완료 승인이 되면, 반품제품 구입 시 적립된 마일리지가 차감됩니다.
마일리지로만 제품을 구입할 수 있나요?
전액 마일리지로만 결제 가능합니다. 적립된 마일리지는 1000원 이상이면 비비안웨스트우드 온라인스토어 에서 제품 구매 시 현금처럼 사용하실 수 있으며, [결제정보]의 [마일리지] 입력란에 사용하고자 하는 마일리지 금액을 입력 후 [확인] 버튼을 클릭하시면, 전액 마일리지를 사용하시는 경우 지불금액이 0원이 나옵니다. 단, 마일리지로 구매한 건에 대해서는 마일리지를 지급하지 않습니다.
마일리지로 결제했다가 주문을 취소했을 경우 마일리지는 어떻게 되나요?
주문취소 하신 경우 해당 주문결제 시 사용한 마일리지는 주문취소 후 동일한 금액만큼 다시 마일리지로 적립됩니다. [마이페이지 > 회원정보 > 마일리지관리] 메뉴를 클릭하시면 해당 주문취소에 의해 적립된 마일리지 내역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마일리지와 다른 결제 방법(신용카드, 가상계좌, 실시간계좌이체)을 함께 사용할 수 있나요?
마일리지로 결제금액의 일부를 결제하고 나머지 금액을 카드결제 혹은 가상계좌입금결제로 하실 수 있습니다. [결제정보]의 [마일리지] 입력란에 사용하고자 하는 마일리지 금액을 입력 후 [확인] 버튼을 클릭하시면, 사용하신 마일리지 금액을 제외한 지불가격이 표시됩니다. 나머지 금액은 다른 결제수단(카드결제, 실시간계좌이체, 가상계좌입금) 중 하나를 선택하여 결제하시면 됩니다.
마일리지는 어떻게 사용하나요?
마일리지 사용의 기본 단위는 1원이며, 비비안웨스트우드 온라인스토어 에서 제품 구매 시 실제 1원과 동일한 가치를 가집니다. 비비안웨스트우드 온라인스토어 에서 제품 구매 시 언제든지 현금처럼 자유롭게 사용 가능합니다. 단, 마일리지로 구매한 건에 대해서는 마일리지를 지급하지 않으며, 현금 또는 쿠폰으로 교환하실 수 없습니다.
마일리지는 언제 적립되나요?
마일리지는 고객이 상품을 수령하여 주문상태가 '배송완료'로 전환된 이후 '구매확정'이 완료되면 자동으로 적립됩니다. '구매확정'이란 구매가 완결되었다는 것을 최종적으로 확정하는 단계로 '배송완료' 상태에서 고객이 직접 [마이페이지 > 주문/배송 조회] 화면에서 '구매확정' 버튼을 클릭하거나 '배송완료' 이후 10일(영업일) 이후에 자동으로 전환됩니다.
쿠폰도 유효기간이 있나요?
모든 쿠폰에는 유효 기간이 있으며, 지정된 기간이 만료되면 자동으로 소멸됩니다.
쿠폰 발급 및 사용내역은 어디서 확인할 수 있나요?
회원에 한해 로그인 후 [마이페이지 > 회원정보 > 쿠폰] 메뉴에서 사용 가능한 전체 쿠폰 목록 및 쿠폰 사용내역을 조회할 수 있습니다.
주문취소를 하면, 주문 시 사용했던 쿠폰을 돌려주나요?
할인 또는 무료배송 쿠폰이 적용된 상품이 취소되는 경우에는 해당 쿠폰이 복원됩니다.
쿠폰 정책에 대해 알고 싶습니다.
비비안웨스트우드 온라인스토어 에서 제공하는 쿠폰 관련 기본 정책은 다음과 같습니다.
- 쿠폰은 1매당 1회 사용 가능하며 동일한 주문 내에서 2매 이상 중복 사용이 불가능합니다.
- 쿠폰과 마일리지는 동일한 주문 내에서 함께 사용이 가능합니다.
- 장바구니 쿠폰(정율) 적용 시 할인 기준이 되는 결제금액은 마일리지 결제금액을 포함합니다.예) 장바구니 쿠폰(10%) 적용 시 할인 기준이 되는 결제금액은 10만원 중 1만원을 마일리지로 결제할 경우에도 전체 결제금액 10만원의 10%인 1만원을 할인하는 것으로 적용합니다.
- 마일리지 적립은 쿠폰 사용과 무관하게 총 결제 금액(마일리지 제외)에 대해 적립이 가능합니다.
- 할인 상품 구매 시 마일리지 적립이 불가능합니다.
- 마이페이지 > 회원정보 > 쿠폰 메뉴에서 사용 가능한 전체 쿠폰 목록 및 쿠폰 사용내역 조회 가능. (회원 전용)
Q. 내가 원하는 제품을 쉽게 찾을 수 있는 방법을 알려주세요.
A. 홈페이지 죄측 상단의 검색창에 제품에 대한 키워드나 제품 품번을 입력하시면 관련 제품을 찾아보실 수 있습니다.
Q. 구매할 때와 가격이 달라졌습니다.
A. 구매 후에 가격 변동사항에 대해서 추가 할인이나 환불은 해드리지 않습니다. 비비안웨스트우드 온라인스토어 은 구매하는 시점을 기준으로 판매합니다.
구매 후 가격 변동에 대한 차액환불이나 추가할인은 해드리지 않습니다.
Q. 제품 사이즈에 대해 좀 더 자세히 확인하고 싶습니다.
A. 제품별로 사이즈 체계가 다를 수 있으므로 구입을 원하시는 "제품 상세정보" 에서 자세한 정보를 찾아보실 수 있습니다.
Q. 주문한 제품의 구매 내역을 확인해보고 싶습니다.
A. 로그인 후 [마이페이지 > 주문/배송 조회] 메뉴에서 원하시는 기간동안의 구매 내역을 확인해 보실 수 있습니다.
해당 주문건의 상세보기를 클릭하시면 자세한 주문 상세 내역이 조회됩니다.
Q. 주문한 제품의 배송 과정을 알 수 있나요?
A. 로그인 후 [마이페이지 > 주문/배송 조회] 페이지에서 구매 내역과 주문한 제품의 배송여부를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해당 주문번호 아래 '배송추적' 링크를 클릭하시면, 제품별로 택배사의 화물추적시스템으로 링크되어 배송진행상황을 자세히 알 수 있습니다.
Q. 주문한 제품 배송은 얼마나 걸리나요?
A. 신용카드의 경우 입금 승인이 확인된 후, 가상계좌입금의 경우 입금 확인 후 3~4일 이내에 배달됩니다.
주문하신 제품은 도서지역을 제외한 전국 어디서나 신용카드의 경우 승인시점을 기준으로, 가상계좌입금의 경우 입금 확인 후 3~4일 이내(공휴일 제외)에 배달됩니다.
(일부 품목 제외) 그러나 배송기간 중 휴일이 포함되어 있거나 제품의 재고 상황에 따라 기간이 다소 지연될 수도 있습니다.
주문하신 제품이 시간 내에 안전하게 배달될 수 있도록 배달지 정보를 정확히 기입해 주시기 바랍니다.
Q. 교환/반품 기준이 어떻게 되나요?
A. 상품의 TAG 미제거, 착용 전, 수령일로부터 7일 이내에 한해 반품 및 교환접수 가능합니다.
[마이페이지>구매 배송조회]에서 신청 가능하며, 구매자 사유로 반품, 교환 접수 시 택배비가 부과됩니다.
> 반품 택배비는 결제 금액에서 차감되므로 택배기사에게 지불하시거나 동봉하지 않도록 참고 부탁드립니다.
> 교환 택배비는 배송비 입금 확인 후 교환절차에 따라 진행됩니다.
(반품/교환 택배비 5,000원)
* 의류,슈즈 사이즈 교환(교환 가능 시)은 비용이 발생하지 않습니다.
Q. 교환/반품에 따른 비용이 어떻게 되나요?
A. 교환/반품은 제품의 TAG 제거, 외부착용 없이 수령일로부터 7일 이내 접수 가능합니다.
> 택배비 고객님 부담 사유
반품 : '단순 변심'으로 인한 반품시 택배비 5,000원 발생되며, 환불 금액에서 자동으로 차감되어 접수됩니다.
교환 : '옵션변경(사이즈교환)'으로 인한 교환시 택배비 5,000원 발생되며, 교환접수 후 [마이페이지>구매 배송조회]에서 결제 가능합니다.
> 택배비 당사 부담 사유
제품의 '하자' 또는 '오배송'으로 인한 반품/교환시 택배비는 당사 부담으로 별도의 배송비가 발생되지 않습니다
* 의류,슈즈 사이즈 교환(교환 가능 시)은 비용이 발생하지 않습니다.
Q. 취소,반품 후 환불 진행과정을 알려주세요
A. 배송 전 취소한 경우
1. 신용카드
- 주문취소 즉시 온라인몰에서는 카드매출 취소처리 되나, 카드사 매출취소는 카드사 사정에 따라 약 2~3일정도 소요됨
2. 실시간계좌이체
- 취소완료일로부터 영업일 1~2일 후 주문 시 이체하셨던 계좌로 입금
3. 무통장입금
- 취소완료일로부터 영업일 1~2일 후 취소신청 시 기재하신 계좌로 입금
>배송 후 반품한 경우
수거한 제품 물류센터 입고 후 검수완료 시점으로부터 취소 환불처리와 동일한 시일이 소요됨
(검수는 제품 물류센터 입고일로부터 2~3일 정도 소요되며, 검수완료 시 완료 문자 전송됨
Q. 방품/교환 방법 및 절차가 궁금합니다.
A. 온라인스토어에서 직접 접수 또는 1:1 상담 이용하여 접수 가능합니다.
>반품절차
1. [마이페이지>구매 배송조회]에서 반품 접수
3. 접수 3일 이내 롯데택배 기사가 요청하신 수거지로 방문하여 수거
4. 물류센터로 입고 후 반송품 검수
5. 환불
>교환절차
1. [마이페이지>구매 배송조회]에서 교환 접수
2. 교환택배비 5,000원 입금
3. 교환택배비 결제일로부터 3일 이내 롯데택배 기사가 요청하신 수거지로 방문하여 수거
4. 물류센터로 입고 후 반송품 검수
5. 교환상품 발송
>교환절차 (판매처 귀책)
1. [마이페이지>구매 배송조회]에서 교환 접수
2. 접수일로부터 3일 이내 롯데택배 기사가 요청하신 수거지로 방문하여 수거
3. 물류센터로 입고 후 반송품 검수
4. 교환상품 발송
Q. 교환,반품 시 주의사항이 있나요?
A. 상품 교환 및 반품절차는 비비안웨스트우드 온라인 스토어를 통해서만 가능합니다.
(백화점, 아울렛 교환 및 반품 불가)
아래 내용에 해당되는 경우, 교환 또는 반품이 불가합니다.
- 상품 수령 후 7일이 지난 경우
- 상품의 택, 라벨, 신발/상품 박스, 기타 부속품(단추, 벨트 등)에 대한 훼손 및 분실이 있을 경우
- 세탁 또는 착용 흔적이 있는 경우
- 주얼리/언더웨어 상품을 착용한 경우
Q. 다른 곳의 상품 교환,반품이 가능하나요?
A. 온라인스토어에서의 교환/반품은 viviennewestwood.kr 에서 구매한 상품만 가능합니다.
비비안웨스트우드 해외몰, 병행수입 사이트 등 다른 경로로 구매하신 경우 유통경로, 구매금액 등이 상이하므로 교환/반품/수선이 불가합니다.
구매처로 문의 부탁드립니다.
Q. 교환/반품 접수를 하지않고 물건을 보냈을 경우 어떻게 처리하면 될까요?
A. 교환/반품시 접수를 하지않고 제품만 먼저 반송할 경우 환불 및 교환 처리가 원활하게 진행되지 않을 수 있습니다.
자동으로 생성된 수거송장이 아닌 다른 운송장으로 반품 또는 타택배 이용하여 반송하였을 경우, 반드시 반송된 운송장 번호를 확인하시어 고객센터 (☎1899-6407) 또는 1:1상담글 등록 부탁드립니다.
※ 반송하신 상품의 입고 운송장번호가 확인되지 않아 입고내역을 찾을 수 없는 경우 환불 및 교환 처리가 지연되거나 불가할 수 있습니다. (온라인스토어 이용 택배사: 롯데택배)
Q. 회원탈퇴를 하고자 합니다.
A .비비안웨스트우드 온라인스토어 에서 탈퇴를 하고자 하실 경우에는 상단의 [마이페이지 > 회원정보 > 회원정보관리] 메뉴에서 수정을 클릭하신 후, 회원탈퇴 버튼을 클릭하시면 됩니다. 단, 탈퇴를 하실 경우에는 판매 거래 정보 관리를 위해 5년간 보관하는 구매 관련 정보(상품정보, 아이디, 거래내역)를 제외한 마일리지, 쿠폰 등 모든 정보가 삭제되며, 가입하셨던 이메일로는 다시 재가입하실 수 없습니다. 단, 강제탈퇴 회원을 제외한 일반회원의 경우, 탈퇴 후 비비안웨스트우드 온라인스토어 에 3개월 후 다른 아이디로 재가입이 가능하지만 이전에 보유했던 마일리지, 쿠폰 등은 환금 또는 복원되지 않으므로 회원탈퇴 시 유의하시기 바랍니다.
Q. 비비안웨스트우드 온라인스토어 회원이 되면 어떠한 혜택이 있나요?
A .회원이 되시면 구매 실적에 따라 제품 구매시 결제 금액의 3%~10%를 마일리지로 적립해 드립니다. 1000원 이상의 마일리지가 적립되면, 비비안웨스트우드 온라인스토어 에서 제품을 구매하실 때 현금처럼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또한, 메일 수신을 선택하신 회원의 경우, 비비안웨스트우드 온라인스토어 의 신제품 정보, 이벤트 정보 등을 받아보실 수 있습니다.
Q. 비비안웨스트우드 온라인스토어 회원 가입은 어떻게 하나요?
A .비비안웨스트우드 온라인스토어 홈페이지 상단의 [회원가입]을 클릭하신 후, 비비안웨스트우드 온라인스토어 회원 이용약관 및 개인정보보호정책에 동의하시면, 가입을 하실 수 있습니다. 원하시는 이메일, 비밀번호와 개인정보를 입력하시면 바로비비안웨스트우드 온라인스토어 회원으로 등록됩니다.
Q. 회원이 아니더라도 비비안웨스트우드 온라인스토어 을 이용할 수 있나요?
A .회원가입을 하셔야 제품구매가 가능합니다. 회원이 아니신 분들도 비비안웨스트우드 온라인스토어 의 정보를 이용하실 수 있지만, 제품을 구매하시고자 하실 경우에는 반드시 회원가입을 하셔야 합니다.
Q. 비밀번호를 잊어 버렸습니다.
A .비비안웨스트우드 온라인스토어 상단의 [로그인] 메뉴를 클릭하시고, [아이디/비밀번호를 잊으셨나요?] 버튼을 클릭하시면 됩니다. 해당 페이지의 [비밀번호찾기] 선택 후 이메일 인증이 승인되면 새로운 비밀번호를 설정하시리수있습니다.
Q. 이메일이 이미 등록되어있다고 합니다.
A .고객님께서 등록하시려는 이메일은 이미 다른 분이 사용하고 계시거나, 이미 회원가입을 하신 상황입니다. 다른 이메일로 신청하시고 이미 등록되어 있다는 경고창이 뜰 경우에는 고객지원(TEL.1899-6407)으로 문의해 주시면 확인 후 연락드리겠습니다.
Q. 비밀번호나 개인정보를 변경하고 싶습니다.
A .회원정보를 변경하고자 하실 경우에는 로그인 후 [마이페이지>내정보관리>개인정보관리]을 클릭하시면 개인정보변경 페이지가 나옵니다. 기존에 등록된 개인정보를 원하시는 정보로 변경하신 후 [확인] 버튼을 클릭하시면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