온라인판매 서비스에 대해서 궁금하신 사항을 질문하시면 신속하게 답변드리겠습니다.
고객센터 : 1899-6407
월요일 ~ 금요일 10:00 ~ 18:00
시계 고객센터는 별도운영 031-737-4626
교환 및 반품안내
구매하신 상품의 교환 및 반품안내의 내용입니다. 아래 내용 이외의 문의사항이 있으시면 1:1문의로 연락 주시면 자세하게 안내해 드리겠습니다
① 교환/반품 기준
>상품의 TAG 미제거, 착용 전, 수령일로부터 7일 이내에 한해 반품 및 교환접수 가능합니다.
[마이페이지>구매 배송조회]에서 신청 가능하며, 구매자 사유로 반품, 교환 접수 시 택배비가 부과됩니다.
> 반품 택배비는 결제 금액에서 차감되므로 택배기사에게 지불하시거나 동봉하지 않도록 참고 부탁드립니다.
> 교환 택배비는 배송비 입금 확인 후 교환절차에 따라 진행됩니다.
(반품/교환 택배비 5,000원)
* 의류,슈즈 사이즈 교환(교환 가능 시)은 비용이 발생하지 않습니다.
② 교환/반품에 따른 비용
교환/반품은 제품의 TAG 제거, 외부착용 없이 수령일로부터 7일 이내 접수 가능합니다.
> 택배비 고객님 부담 사유
반품 : '단순 변심'으로 인한 반품시 택배비 5,000원 발생되며, 환불 금액에서 자동으로 차감되어 접수됩니다.
교환 : '옵션변경(사이즈교환)'으로 인한 교환시 택배비 5,000원 발생되며, 교환접수 후 [마이페이지>구매 배송조회]에서 결제 가능합니다.
> 택배비 당사 부담 사유
제품의 '하자' 또는 '오배송'으로 인한 반품/교환시 택배비는 당사 부담으로 별도의 배송비가 발생되지 않습니다
* 의류,슈즈 사이즈 교환(교환 가능 시)은 비용이 발생하지 않습니다.
③ 취소,반품 후 환불
>배송 전 취소한 경우
1. 신용카드
- 주문취소 즉시 온라인몰에서는 카드매출 취소처리 되나, 카드사 매출취소는 카드사 사정에 따라 약 2~3일정도 소요됨
2. 실시간계좌이체
- 취소완료일로부터 영업일 1~2일 후 주문 시 이체하셨던 계좌로 입금
3. 무통장입금
- 취소완료일로부터 영업일 1~2일 후 취소신청 시 기재하신 계좌로 입금
>배송 후 반품한 경우
수거한 제품 물류센터 입고 후 검수완료 시점으로부터 취소 환불처리와 동일한 시일이 소요됨
(검수는 제품 물류센터 입고일로부터 2~3일 정도 소요되며, 검수완료 시 완료 문자 전송됨
④ 방품/교환 방법 및 절차
온라인스토어에서 직접 접수 또는 1:1 상담 이용하여 접수 가능합니다.
>반품절차
1. [마이페이지>구매 배송조회]에서 반품 접수
3. 접수 3일 이내 롯데택배 기사가 요청하신 수거지로 방문하여 수거
4. 물류센터로 입고 후 반송품 검수
5. 환불
>교환절차
1. [마이페이지>구매 배송조회]에서 교환 접수
2. 교환택배비 5,000원 입금
3. 교환택배비 결제일로부터 3일 이내 롯데택배 기사가 요청하신 수거지로 방문하여 수거
4. 물류센터로 입고 후 반송품 검수
5. 교환상품 발송
>교환절차 (판매처 귀책)
1. [마이페이지>구매 배송조회]에서 교환 접수
2. 접수일로부터 3일 이내 롯데택배 기사가 요청하신 수거지로 방문하여 수거
3. 물류센터로 입고 후 반송품 검수
4. 교환상품 발송
⑤ 교환,반품 시 주의사항
상품 교환 및 반품절차는 비비안웨스트우드 온라인 스토어를 통해서만 가능합니다.
(백화점, 아울렛 교환 및 반품 불가)
아래 내용에 해당되는 경우, 교환 또는 반품이 불가합니다.
- 상품 수령 후 7일이 지난 경우
- 상품의 택, 라벨, 신발/상품 박스, 기타 부속품(단추, 벨트 등)에 대한 훼손 및 분실이 있을 경우
- 세탁 또는 착용 흔적이 있는 경우
- 주얼리/언더웨어 상품을 착용한 경우
- 주얼리 제품과 출고된 주얼리 케이스 및 보관 주머니 분실 및 회손한 경우
⑥ 다른 곳의 상품 교환,반품
온라인스토어에서의 교환/반품은 viviennewestwood.kr 에서 구매한 상품만 가능합니다.
비비안웨스트우드 해외몰, 병행수입 사이트 등 다른 경로로 구매하신 경우 유통경로, 구매금액 등이 상이하므로 교환/반품/수선이 불가합니다.
구매처로 문의 부탁드립니다.
⑦ 교환/반품 접수를 하지않고 물건을 보냈을 경우
교환/반품시 접수를 하지않고 제품만 먼저 반송할 경우 환불 및 교환 처리가 원활하게 진행되지 않을 수 있습니다.
자동으로 생성된 수거송장이 아닌 다른 운송장으로 반품 또는 타택배 이용하여 반송하였을 경우, 반드시 반송된 운송장 번호를 확인하시어 고객센터 (☎1899-6407) 또는 1:1상담글 등록 부탁드립니다.
※ 반송하신 상품의 입고 운송장번호가 확인되지 않아 입고내역을 찾을 수 없는 경우 환불 및 교환 처리가 지연되거나 불가할 수 있습니다. (온라인스토어 이용 택배사: 롯데택배)